안녕하세요. 이케몰입니다.
현재 고객님이 신청하신 제품을 위주로 업데이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제품 요청이 있을시
제품 이름과 제품 번호를 정확히 기재해 주셔야만 빠른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이케몰에서는 서울/경기 지역만 가구류/생활용품이 직배송 서비스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외 지역에서는 생활용품은 가격이 저렴한 일반택배 무가와 크기가 있는 가구류는 화물 택배배송이 가능합니다.
깨짐의 우려가 있는 유리/거울류, 조립이 필요한 가구류의 경우 소재/무게/크기에 따라 택배사에서 목재의 경우 부러짐, 절체의 경우 찌그러짐 구부러짐 등의 파손 우려가 있는 관계로
파손에 책임을 지지 않는 파손 무책의 조건으로 화물 택배가 배송 서비스 됩니다.
서울 경기 지역외의 고객님께서는 유리/거울/의자/테이블/책상등을 비롯한 가구류의 경우 파손 우려의 가능성이 존재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더불어
중요한 것은 원하시는 해당 제품의 재고 여부인데요 이케아 문의 결과 웹과 고객센터 문의에서도 재고 갯수 여부가 확인가능하나
제품 재고가 있을경우에도 여러 고객님이 중간에 카트에 넣어두고 결제가 완전히 이루어진 다음에 재고 갯수가 변동 되기 때문에
구매대행의 특성상 제품 업데이트 후 ---->결제 완료 확인---->광명점/고양점 출발 및 현장 확인 후 재고 여부가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재고가 현장 확인에서 없을 경우에는 직접 연락을 드려 즉시 결제 취소 및 환불을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재고 확인이 되어 서비스가 가능한 제품과 불가능한 제품이 섞여 있는 경우 불편하시겠지만 결제 취소후 재주문을 부탁드립니다.
광명점/고양점 현장에서 재품확보후 재주문 결제 확인이 되어야 구매대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빠른 구매 처리를 위해서 환불 절차가 필요한 계좌이체나 무통장 입금 보다는 카드 결제가 고객님들의 불편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감사합니다.